본문 바로가기
기타코드악보 (전체보기)/박원

박원 -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코드악보(노래듣기, 가사, 기타코드)

by 막흐 2017. 11. 14.

 

박원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악보

<< G코드는 Gsus2로 연주했을때 자연스러움 >>

-


--

나의 마음이 너무 뜨거워서 당신의 마음을 뜨겁게 할 줄 알았는데 

당신의 마음이 너무나도 차가워서 나의 마음이 그렇게 식어 버렸어요


나의 사랑이 언제나 샘솟아서 당신의 마음에 모두 담아낼 줄 알았는데

날 담아두는 너의 마음이 그렇게 작을 줄 몰라서 

나의 사랑이 모두 쏟아져 버렸어요 


이젠 울지 않을래 나의 맘이 점점 식어가고 

이젠 슬프지 않을래 날 좋아하지 않는 너인데


너의 눈빛에 나의 맘은 금이 가고 너의 말투에 내 맘은 와장창 다 박살 나고 

너를 미워하고 지워내도 친구를 붙잡고 욕을 해도 

혼자 끝내는 오늘까지도 넌 너무 예쁘구나 


이젠 나 울지 않을래 나의 맘이 점점 식어가고 

이젠 슬프지 않을래 날 좋아하지 않는데


---

매끄러운 감정의 음반버전도 좋지만

울퉁불퉁한 감정의 라이브 버전이 좀 더 와닿게 느껴진다


그러고 보면 요즘 나의 플레이리스트에는 박원 노래만 가득한듯..

하지만 앞으로도 당분간 박원의 노래는 질리지 않고 계속 들을 듯 하다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