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기타코드악보 (전체보기)/박원

박원 - 실수 코드악보 (노래듣기, 가사, 기타코드)

by 막흐 2018. 1. 31.

 

박원 실수 악보

-

나는 되게 좋은 사람인데

누구의 기대도 저버린 적 없었는데

사람들은 내가 너무 솔직하대

사실 아닌데 

이젠 그건 내가 아닌데


너만 모르면 될 거라 생각했어

내가 더 잘하면 지워질 줄 알았어

헌데 지금 네 옆에 설 수조차 없어

정말 미안해 

할 말이 없어


이렇게 되도록 내가 이끌었어 

알면서도 여기까지 왔어

그 순간을 즐기고 네게 실수라고 해


이렇게 되길 한번쯤 바랬나 봐

안되는데 멈출 수가 없었어

그 날의 실수를 네게 인정하려 해


널 사랑하지 않는 건 절대 아닌데

그 사람을 사랑하는 것도 아닌데

내 한 번의 실수가 내 모든 걸 잃게 했어

정말 미안해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해


이렇게 되도록 내가 이끌었어

알면서도 여기까지 왔어

그 순간을 즐기고 네게 실수라고 해


이렇게 되길 한번쯤 바랬나 봐

안되는데 멈출 수가 없었어

그 날의 실수를 네게 인정하려 해


돌이킬 수 없는데 넌 괜찮아 

이젠 앞으로 우리

그날의 실수를 네게 인정하려 해



--

JTBC 드라마 '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' 의 수록곡 


---

감정굴곡이 큰편의 노래는 아니지만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반주..

그리고, 나쁜 가사....


미안해.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