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기타코드악보 (전체보기)/기타

폴킴 - 모든 날 모든 순간 코드악보 (노래듣기, 가사, 기타코드, 악보, 카포)

by 막흐 2018. 6. 14.

 

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악보

-

네가 없이 웃을 수 있을까 생각만 해도 눈물이나

힘든 시간 날 지켜준 사람 이제는 내가 그댈 지킬 테니


너의 품은 항상 따뜻했어 고단했던 나의 하루에 유일한 휴식처 


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

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, 모든 순간 함께해


햇살처럼 빛나고 있었지 나를 보는 네 눈빛은

꿈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그 모든 순간은 눈부셨다


불안했던 나의 고된 삶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날 웃게 해준 너 


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

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, 모든 순간 함께해


알 수 없는 미래지만 네 품속에 있는 지금 순간 순간이 영원 했으면 해 


갈게 바람이 좋은 날에 햇살 눈부신 어떤 날에 너에게로

처음 내게 왔던 그날처럼 모든 날, 모든 순간 함께해



--

SBS드라마 '키스 먼저 할까요?' OST ...이지만 !!

드라마는 보질 못했다


하지만, 폴킴의 감정전달을 통해 드라마를 모두 본 느낌






반응형